현재 위치
- 홈
- 게시판
$count = 10
- FAQ 질문검색
-
6
제품문의
입고 예정 상품 은 언제 입고되나요?
-
A :
매주 상품은 입고되시며, 상품마다 입고 시기는 다를 수 있으며 날씨 및 공장 사정에 따라 입고 날짜는 변경될 수 있습니다.
상품마다 입고 시기가 다른 점은 생산 완료된 제품부터 순차적으로 입고되기 때문입니다.
홈페이지에서 원하시는 상품 클릭하신 후 알림 신청 버튼 눌러주시면 입고 시 바로 고객님께 알림 서비스가 제공됩니다.
( 회원가입 시 제공되는 서비스입니다. 알림 차단 설정하실 경우 전송이 안될 수 있으므로 알림 설정으로 변경해 주셔야 합니다. )
보다 정확한 문의는 1:1게시판 혹은 카카오톡 채널 키득키득으로 문의하시면 확인 가능합니다.
-
5
제품문의
품절, 입고 예정 상품이라고 뜹니다. 언제 다시 구매 가능한가요?
-
A :
품절, 입고 예정으로 뜨는 상품들은 상품에 따라 입고가 달라 정확하게 파악은 어렵습니다.
대략적으로 한 달 정도 소요되십니다. 하지만 날씨, 행사로 인해 그 이상 걸리실 수 있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자세한 내용은 카톡 상담 또는 당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시면 확인 후 친절하게 답변드리겠습니다.
-
-
A :
비회원으로 주문가능하십니다.
원하시는 상품들을 담아주시고, 결제하기 눌러주시면 로그인창이 나오십니다. 밑에 보시면 비회원 구매가 있습니다. 눌러서 구매해주시면 되십니다.
비회원 구매시 적립금은 적립되지 않는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
-
3
제품문의
상품의 사이즈나 구성 등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합니다.
-
A :
궁금하신 점은 카카오톡 채널 "키득키득" 검색 후
정확한 상품명 또는 이미지와 함께 어떤 점이 궁금하신지 상세히 적어 문의주시면 확인 후 답변 드리겠습니다.
혹은 당사 1522-1892번 고객센터로 문의주시면 되십니다.
-
2
제품문의
쇼핑몰에서 판매하지 않는 상품을 구매할 수 있나요?
-
A :
1:1 게시판, 팩스, 이메일 등으로 필요하신 상품명과 가격, 인터넷 상에서 상품을 보신 곳의 주소를 보내주시면 구매 가능합니다. 다만 ‘판매회원’의 경우 할인혜택으로 해당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점 양해바랍니다.
키득키득에 없는 상품을 구매를 원하신다면, 당사 메일 kidk@daum.net 로 인터넷 상에서 상품을 보신 곳의 주소와 고객님 성함, 연락받으실 연락처 기재하여 보내주시면
가능여부 확인후 안내해드립니다. 다만 현재 키득키득에 없는 상품을 구매 대행을 해드리는 것이기 때문에 대량으로만 구매가 가능하신 점 참고 부탁드립니다.
-
1
제품문의
장바구니에 상품을 담아두면 언제까지 보관 가능한가요?
-
A :
키득키득 장바구니는 쿠키 저장 방식이 아닌 서버 저장 방식으로, 고객님께서 임의로 삭제하시지 않는 이상 영구보관이 가능합니다.